KT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통신사 할인을 많이 활용하시는데요. 저도 영화를 예매할 때나 음식점을 이용할 때 KT멤버쉽을 많이 활용하곤 합니다. 영화를 보고 레스토랑에 갈 때 포인트를 활용해 할인을 받으면 기분좋게 즐기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KT멤버쉽 혜택에 관하여 자세히 알아보아 많이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영화/공연 부분입니다 CGV에선 일반등급은 동반1일 최대8천원 VIP는 영화예매무료 VVIP는 1day하루종일 영화를 볼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VIP는 영화예매가 무료이고 일반 등급은 동반1인 포함시 최대 7천원 할인이 됩니다. 메가박스는 VIP등급만 적용되며 영화예매가 무료입니다.



공연부분엔 KT멤버십 컬쳐와 대림미술관 VIP 2인티켓무료 일반 20%할인 디뮤지엄은 VIP2인티켓무료 일반 20%할인이 됩니다.



외식부분입니다. 아웃백은VVIP 3만원할인 VIP15%할인 일반은 5~15%할인이 됩니다. 도미노피자는 VVIP 3만원할인 VIP 20%할인 일반은15%할인입니다 VIPS는 VIP15%할인 일반5%할인이 됩니다.



다음은 미스터 피자입니다.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 모두 인기가 많은 피자 가게인데요. VIP는 미스터피자20% 피자헛15% 파파존스15%가 적용되니 참고해주세요.



다음으론 크리스탈제이드, 메드포갈릭, 세븐스프링스가 있습니다. 각각 10%, 20%, 15% 가 할인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다음은 퀴즈노스 불고기 브라더스 토다이 입니다. 토다이는 저도 많이 좋아하는데 할인도 되네요.



다음은 좀 고급스러운 식당입니다. 마키노차야, 노보텔 엠배서더, 켄싱턴호텔 인데요. 모두 10%가 할인이 되니 비싼외식 하실 때 KT멤버쉽 할인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버거킹은 무료로 셋트업그레이드가 되네요.



다음은 베이커리 부분입니다. 파리바게트 천원당 200원 할인 뚜레쥬르 천원당 150원 할인 파리크라상 천원당 100원 할인됩니다.



브래댄코도 요즘 많이 보이는 카페인데요. 신라명과와 63베이커리도 할인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다음으로 제가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스타벅스는 사이즈업이 되네요. VIP는 아메리카노 샷 무료로 월1회 드실 수 있습니다. 베스킨라벤스도 파인트 30%할인되네요. 던킨도너트초 커피와 도넛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달콤커피와 비트커피 카페베네도 적용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콩툰, 미스터힐링, 씨카페여행자도 있네요. 처음보는 카페들인데 혹시나 가시면 KT멤버쉽 활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편의점입니다. CU, GS25, 이마트24 모두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인데요. CU만 20%할인이 되고 GS25와 이마트24는 10%씩 할인이 됩니다.



GS슈퍼맛켓과 GS프레쉬 이마트도 되니 참고해주세요.



다음은 쇼핑부분입니다. G마켓, K쇼핑, 랄라블라도 할인되니 참고해주세요.



현대박화점과 현대몰 랭킹닭컴도 되네요.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놀이공원 부분입니다. 서울스카이,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롯데월드 롯데월드 50%나 할인되네요 엄청납니다.



아이들의 꿈과희망 에버랜드도 30%나 할인되네요. 케리비안베이, 서울랜드도 많이 할인됩니다. 오늘은 KT멤버쉽 혜택 할인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일반, VIP, VVIP 등급에 따라 혜택이 상이하니 잘 체크하셔서 KT멤버쉽 할인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Posted by $%$%@#*(
,